“건강하던 제 동생이 백신 접종 후 자다가 그대로 사망했습니다” (사진)

청와대 국민청원

지난 26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화이자 백신을 맞고 사망한 동생의 억울한 죽음에 대한 명확한 인과관계를 밝혀주시길 바랍니다’라는 제목의 청원글이 올라왔다.

청와대 국민청원

해당 청원 내용에 따르면 평소 아픈 곳 없이 건강하던 글쓴이의 동생 A씨는 8월 16일 화이자 2차 백신 접종을 마치고 4일째 되는 날 잠에 들었다 깨어나지 못했다고 한다.

연합뉴스 (이하)

출근시간이 다 되었는데도 일어나지 못하는 동생을 깨우기 위해 어머니가 방에 들어갔지만 이미 동생은 의식을 잃은 상태였다. 상황 파악 직후 바로 119에 신고, 병원으로 이송하며 계속해서 처치를 40분 가량 시도했지만 끝내 그는 사망하고 말았다.

청원을 쓴 글쓴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갑작스럽게 동생이 자다가 사망했다는 것을 받아드릴 수 없다. 백신을 맞고 부작용이 있었다면 병원을 내원했겠지만 아무런 증상도 없었고 그날도 일을 잘하고 집에 들어와 잔다고 하며 잠에 들었는데 그 모습이 마지막 모습이 될 줄 몰랐다”라며 억울한 마음을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정부에서는 화이자 접종을 중지하거나 더는 사망자가 발생하지 않게 인과관계를 정확히 따져 밝혀주실것을 요구합니다”라며 글을 끝마쳤다.

한편 해당 청원은 현재 3,220여명의 동의를 받은 상태이다. 청원 링크 바로가기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0846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