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따라해?” 유명 걸그룹 멤버 따라했다고 욕 먹고 있는 전소미 (+비교사진)

SBS인기가요

가수 전소미가 ‘블랙핑크’ 로제 의상 표절 의혹에 휩싸였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네티즌들 사이에선 “엄청 공들인 무대 의상일 텐데 굳이 똑같이 입느냐”는 입장과 “같은 소속사니 그럴 수 있다”는 의견으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지난 2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소미와 로제 SBS ‘인기가요’ 무대의상 사진이 게재됐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금발머리에 다크 그린 아가일 체크 투피스를 입고 있었다. 전소미는 양갈래머리를 한 채 로제와 똑같은 투피스를 착용했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일부 네티즌들은 표절이라고 주장했다. 같은 의상을 착용한 것을 넘어 전체적인 콘셉트가 유사했다는 것이다.

이하 SBS인기가요

이들은 “이건 회사 잘못이다”, “둘 다 솔로 무대 때 입히는 건 좀 그렇다”, “심지어 ‘인기가요’인 것과 배경까지 똑같다”, “널리고 널린 게 옷인데 왜 따라 입지?”, “로제는 자기 몸에 맞게 리폼해서 입었는데”, “옷만 똑같은 게 아니라 금발머리인 것까지 똑같다”, “무대의상이 100% 같은 건 처음 본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