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 故 최진실 아들 지플랫, 축하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플랫인스타그램

‘故 최진실’의 아들 아티스트 겸 배우 지플랫(최환희)이 깜짝 소식을 전했다.

미연 인스타그램

웹드라마 ‘딜리버리’를 제작하는 경기도주식회사는 31일 고 최진실 아들 지플랫이 ‘딜리버리’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미연 인스타그램

지플랫은 그동안 ‘최진실 아들’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독립적인 활동을 위해 가수로 데뷔해 MBC ‘복면가왕’,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음악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했다.

지플랫인스타그램

‘딜리버리’는 20대 주인공들이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물이다.

지플랫과은 여자(아이들) 미연과 드라마를 통해 함께 액션신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플랫인스타그램

이들은 대중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액션 스쿨에서 훈련을 거듭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연 인스타그램

‘딜리버리’는 오는 9월 중 촬영돼 10월 중 유튜브와 IP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지플랫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