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연애가 온 뉴스에..” 이민호♥연우 열애설에 죄없는 ‘수지 인스타’ 테러 중인 이들 (사진)

게스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민호의 전 연인이었던 수지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연우가 5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비슷한 취미를 통해 가까운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그러나 이민호 측은 연우와 열애설에 대해 “알고 지내는 사이”라며 극구 부인했다.

수지 아템포

해당 열애설이 퍼지자, 누리꾼들은 과거 이민호의 연인이었던 수지에게 관심이 향했다. 지난 2015년 이민호와 수지는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된 후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이후 약 3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수지 아템포

현재 수지의 인스타그램에는 수지의 상태를 걱정하는 해외 누리꾼들의 댓글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들은 “stay healthy”, “we love you”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수지 인스타그램
게스

한편 “전남친 새로운 연애 사실 뉴스에 도배되면 x같긴 하겠다”라는 댓글이 달리며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기도 한다.

한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