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해봐” 제시, 뜬금 서인영 사생활 폭로.. 서인영 무너졌다

아는형님 (이하)

연예계 대표 ‘센 언니’로 통하던 가수 서인영을 후배 가수 제시가 한 방에 날려버린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제시와 서인영이 함께 ‘형님학교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서인영은 ‘아는 형님’ 멤버들과 제시에게 “나(서인영)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이라는 질문을 던지고 정답을 맞혀보라고 했다. 이수근은 “애교”, 김희철은 “청순”, 김종민은 “가식”이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서인영은 “종민이 정답”이라고 답변했다.

이때 갑자기 제시가 “아니… 이 언니 어떨 때는 가식스러워”라고 대뜸 말했다. 그러자 서인영은 화가 치밀어 오른 표정을 지으며 “야아아아…”라고 소리를 질렀다.

제시는 물러서지 않고 “언니 방송에서 밖에서 하는 짓 똑같이 할 수 있어?”라고 도발했고, 서인영은 “야! 너 가식 좀 떨어”라며 입단속을 하려고 했다.

이를 지켜보던 강호동은 “(서인영이) 밖에서 어떤 짓 하는데?”라고 물었다. 그러자 제시는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서인영이 담배를 피우는 제스처를 취해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포복절도했고 서인영도 제시에게 졌다는 듯 바닥에 쓰러져 웃음을 터뜨렸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