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배신이야” 차은우 화장 지운 ‘쌩얼’에 반응 제대로 터졌다 (사진7장)

이하 유튜브 ASTRO 아스트로

지난달 3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은우 화장 지운 얼굴’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해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차은우의 개인 영상이 담겼다.

영상에서 차은우는 바쁜 일상을 보냈다. 당시 그는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등 많은 스케줄을 쉴 새 없이 소화했다. 이어 드라마 촬영을 마친 그는 “끝!”이라고 외치며 열심히 받은 메이크업을 지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차은우의 민낯은 메이크업했을 때와 전혀 달라진 점이 없었으며, 화장을 지워도 여전히 맑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히려 지운 게 더 잘생김”, “뭐가 달라진 건지 알려주실 분”, “자 이제 화장 지운 모습을 보여줘”, “다음 생에는 차은우 반만이라도 닮고 싶다”, “고난이도 틀린 그림 찾기”, “지워질수록 더 잘생겼네” 등 민낯이 훨씬 낫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