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대결서 치명적 실수한 아이키, 인스타 ‘게시물’에 반응 쏟아졌다 (사진)

아이키인스타그램

댄서 아이키가 자신의 실수를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의 분량 베스트 처먹기”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31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한 장면이 담겼다.

아이키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서 아이키는 리더 계급의 메인 댄서 선발전에서 안무 실수를 해 아예 춤을 포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트릿우먼파이터 (이하)

이후 아이키는 멘탈이 흔들리는 모습을 연신 보였고, “머리가 하얘졌다”며 자신이 왜 그랬는지 후회하면서 팀원들과 밥을 먹는 장면이 담겼다.

그 후 아이키의 모습은 방송에 자주 나타나지 않았고, 이에 자신의 베스트 컷을 식사 장면으로 꼽은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안타까움도 잠시 아이키는 “스우파 2화 요약”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듯 씁쓸한 표정으로 맥주를 들이켜 웃음을 안겼다.

아이키의 재치 있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맥주 사진 진짜 유쾌”, “아이키 너무 좋음”, “성격 진짜 밝은 듯”, “진짜 제일 즐기는 듯”, “아이키 성격도 좋은데 춤도 잘 춘다”, “아이키는 팀전이 아니라 개인전으로 나왔어야 해”, “아이키 때문에 스우파 봄” 등의 폭발적 반응이 쏟아졌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