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과 나란히 상 받던 MVP..” 유명 배구선수, 심각한 데이트폭력+몰카 폭로 터졌다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남자 배구 국가대표 정지석(대한항공)이 데이트 폭행의 가해자로 지목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2일 ‘데이트 폭력으로 고소당한 배구 선수 정지석’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온라인커뮤니티

해당 글에는 전 여자친구 A 씨 SNS에 업로드된 사진 등이 담겨있었다. 내용은 정지석이 A 씨에게 데이트 폭행을 가했다는 것이다. A 씨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소 당했으면 반성을 먼저 해야지, 본인이 내 핸드폰 부신거 하나만 인정하고 폭행, 집에 몰카 설치해서 나 몰래 찍은 거 인정은 절대 안 한다는데 진짜 어이가 없어서 할 말이 없다”고 글을 적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어 “본인 친구 앞에서도 나를 잡아 던지고 쌍욕하고 별 짓을 다 해놓고 너무 뻔뻔하게 아니라고 잡아떼는 것 아니냐”며 “조용히 인정하고 법적 처벌 받았으면 나도 귀찮아서 가만히 있었을 텐데 억울해서 자다가 깼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커뮤니티

첨부된 사진에는 액정이 깨진 휴대전화, 상처 치료 중인 모습, 유니폼을 입은 남성이 무릎 꿇은 현장 등이 포착됐다. 더불어 A 씨는 자신의 집에 설치됐던 몰래 카메라 사진과 함께 “본인이 집에 안 들어 오는 날이라고 나랑 같이 사는 집에 카메라를 몰래 설치하고 나갔더라”면서 “신고하니까 성적인 걸로 설치한 게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주장했다.

온라인커뮤니티

그는 마지막으로 정지석이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유서, 카카오톡 대화 내용 등을 공유한 뒤 “그동안 안 터뜨린 이유 중 하나는 전에 헤어지고 자살시도까지 해서 경찰이 나를 부르는 일이 있었다”며 “나한테 잘못한 것만 인정하고 처벌 받았으면 넘어갈 생각이었다”고 글을 끝맺었다.

연합뉴스

한편 정지석은 지난 정규리그에서 국내 선수 득점 1위·공격종합 전체 1위·서브 2위 등으로 최우수 선수(MVP)로 선정된 바 있다. ‘2020 도쿄올림픽’ 대표팀으로 발탁되기도 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