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김용호 룸살롱 폭로에 은퇴한 이유, 유명가수 ‘ㅅㅇ’ 때문이다” (영상)

연예뒤통령이진호

이진호가 김용호가 유튜브를 접은 진짜 이유가 유명 가수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김용호연예부장 (이하)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누군가의 일거수일투족을 녹취하고 편집해 폭로하는 인물, 서사장이다. 그는 안타깝게도 유명을 달리한 여배우까지 끌어다가 영상에 이용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사장TV 운영자는 트로트 가수 서윤이다. 지난 2010년 데뷔한 발라드 가수”라며 “그는 1982년생으로 부산 출신이다. 부산 유명 건설업자 아들이며 조폭과 끈끈한 인맥이 있고 수억 원대 스포츠카 여러 대를 몰고 다니는 걸 자랑처럼 얘기하는 인물”이라고 폭로했다.

이뿐만이 아니라 이진호는 “내가 지켜본 바로는 서사장은 인상적인 특징이 있다. 만나는 사람 모두와의 대화를 녹취해 약점이 되는 부분은 편집해 보관한다”며 “서사장은 7~8년간 김용호와 형 동생 사이로 지내면서 룸살롱 녹취록들을 공개해 그를 보내버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서사장은 갈등 관계에 있는 두 사람을 관찰한 뒤 접근한다. 그리고 이중첩자처럼 붙어서 서로를 이간질시킨다. 양측에서 얻은 자료를 이리 넘기고 저리 넘기며 신뢰를 쌓는다”며 “최종 단계에서는 본인이 얻은 녹취록을 교묘하게 편집해 양측의 약점을 물고 늘어진다. 서사장의 목적이 가수로서의 제2의 인생인지 인기인지 돈인지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 (이하)

그러면서 “자신의 삶을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놓고 숨어서 누군가를 죽이는 데만 몰두했던 인물이다. 그는 과연 떳떳하겠느냐. 지금도 서사장은 쉴 새 없이 움직이고 있다”며 “김용호 저격만이 목적이었다면 그가 방송을 접겠다고 했을 때 멈췄어야 한다. 근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사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호 룸살롱 녹취록을 폭로한 바, 故 오인혜를 언급해 그녀의 죽음에 김용호가 관련된 게 아니냐는 의혹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김용호는 별다른 해명 없이 유튜브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눈물을 쏟았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