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들었습니다?” 넷플릭스 D.P. 굿즈 선물받은 정해인이 웃음기 없이 인증한 이유 (사진)

김보통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시리즈 ‘D.P.’ 굿즈를 선물 받은 배우들의 온도 차이에 네티즌들이 폭소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넷플 D.P. 굿즈를 받은 군필과 미필의 온도차’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정해인 인스타그램

D.P. 작가와 배우들이 넷플릭스가 선물한 군대 관련 굿즈에 상반된 반응을 보인 것이다.

굿즈는 입영 통지서, 군번줄, 방상내피, 군용 반합 등이었다.

신승호 인스타그램

웹툰 ‘D.P 개의날’의 작가 김보통은 굿즈를 선물 받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민방위도 올해면 끝나는데 이게 뭔일이야…”라는 글을 올렸다.

배우 정해인도 굿즈를 선물 받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못 들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해인은 웃음기 없는 얼굴로 굿즈를 인증했다.

이준영인스타그램

반면 미필 배우 신승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맑은 표정으로 굿즈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이준영도 인스타그램에 열정을 의미하는 불꽃 이모티콘을 붙인 사진과 신나는 표정을 덧붙여 굿즈를 인증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준영인스타그램

이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같은 인증샷인데 표정 차이 나는 거 봐 ㅋㅋㅋ”, “군필들만 짜게 식음”, “아니 굿즈에 현역병 입영통지서 무슨 일이야”, “미필들 왜 이렇게 해맑아”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넷플릭스(이하)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