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면 전화해” 안 사귄다더니 럽스타하다 딱 걸린 유명 배우 커플 (사진)

줄곧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구’ 사이를 강조하다 결국 럽스타그램을 시작한 배우 커플이 있다.

바로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주인공이다. 톰 홀랜드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젠다야와 찍은 거울 셀카를 게재하며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톰홀랜드 인스타그램

사진 속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수트를 입고 있고, 뒤에 젠다야가 그의 어깨에 턱을 올린채 사랑스럽게 셀카를 찍고있다. 그는 “나의 MJ,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생일을 보내. 일어나면 연락해줘”라며 멘트를 남겼다.

젠데이아 인스타그램

여기서 MJ는 스파이더맨 영화에서 젠데이아의 배역 애칭이다. 이에 화답하듯 젠데이아는 댓글로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지금 전화할게”라고 답했다.

젠데이아 인스타그램

스파이더맨 출연 후 줄곧 열애설이 나왔지만 강하게 ‘친구 사이’라며 선을 그어왔던 둘. 하지만 얼마 전 두 사람이 차 안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이 공개된 후 본격적으로 ‘럽스타그램’이 시작됐다. 한편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있다.

온라인커뮤니티
젠데이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