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노래까지 완벽” JYP 신인 걸그룹 멤버, 얼굴 공개되자마자 반응터졌다 (+영상)

이하 유튜브 JYPn

JYP엔터테인먼트가 2022년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멤버 설윤을 소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JYPn’에는 JYP의 신인 걸그룹 멤버인 설윤의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설윤은 앞서 공개된 멤버 지니, 지우, 규진에 이어 얼굴을 드러낸 네 번째 멤버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설윤은 가수 선미의 ‘보름달’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어두운 방 안에서 혼자 무대를 펼치는 설윤은 격렬한 춤 동작에도 감미로운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설윤의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3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약 14만 뷰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니크하게 예쁘다”, “진짜 쯔위랑 사나 합쳤네”, “역시 여자 아이돌은 JYP다”, “라이브인데 저 정도면 노래도 잘하는 것 같다”, “JYP 걸그룹은 진짜 믿고 본다”라고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JYP 엔터테인먼트 2022년 신인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젝트를 위해 아티스트 4본부를 신설하고 이지영 이사를 필두로 선미, 트와이스 멤버 등을 캐스팅 및 트레이닝한 스태프들이 팀을 이뤘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인기 걸그룹을 배출해온 JYP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