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 드디어 장가가나? “미모의 승무원 공개” (사진)

지상렬 인스타 (이하)

개그맨 지상렬이 미모의 여성과 꼭 붙어있는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지상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구독 안 하면 지상렬”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한 여성과 백허그를 하며 밝게 미소 짓고 있는 지상렬의 모습이다. 의문의 여성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지상렬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1:1 팬미팅 영상이 재조명된다.

지상렬의 팬미팅에 참여한 팬과 사진 속 인물이 동일 인물이기 때문으로 당시 지상렬은 20살 연하 승무원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술을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었다.

지상렬 유튜브

여성은 “오빠의 매력 포인트는 눈웃음이다. 은근 인기 많은 스타일이다”라고 칭찬했고 20살 연하는 어떻게 생각하냐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은 바 있다.

라디오스타

또 여성은 자신의 SNS에도 지상렬과 찍은 투샷을 올리며 “저희 잘 어울리나요?”라는 멘트를 남기며 호감을 보였다. 누리꾼은 “형님 좋습니까”, “지상렬 표정이 진짜 행복해 보인다”, “설마 공개 연애 시작인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한편 1970년생으로 올해 52살인 지상렬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상렬 유튜브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