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싹 바꼈다” 솔잎이 엄마 유깻잎, 성형수술 후 얼굴 공개 (+사진)

이하 유깻잎 인스타그램

유깻잎이 성형수술을 고백했다.

5일 유깻잎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계정을 통해서 “두둥..당황하셨죠? 진짜랍니다 헤헤”란 멘트와 함께 ‘성형수술 후기’란 문구가 적힌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깻잎은 이전과 달리 살짝 매끄러워진 턱선을 자랑했다.

이어 6일 새벽, 유깻잎은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지자 “병원 어딘지 여쭤보시는 분들 정말 많은데 죄송해요”라면서 “개인적으로 알려드릴 수 없다, 저도 굉장히 만족했기에 원하시는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지만 절대 안 된다고 하더라”며 이는 비밀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깻잎은 “아 그래도 제가 수술한 보형물은 모티바”라고 말하며 정보를 남겼다.

이에 팬들은 “완전 시원시원한 깻잎 언니, 내숭 1도 없이 성형고백이라니”, “사진보니까 얼굴이 살짝 달라진 거 같긴 한데 보톡수 맞은 건가요?” , “언니 제가 모티바 검색해보니 가슴성형 보형물이던데 가슴 성형하신건지 얼굴인지 넘 궁금해요” 등 궁금증이 쏟아졌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016년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으나 지난해 4월 이혼했다. 이혼 후 두 사람은 ‘우이혼’에 출연해 재결합에 대한 논의를 가졌으나 결국 불발되어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으며, 부모로서 솔잎 양에게는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