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김태리, 잘 나가더니 결국 일냈다 (초대박 소식)

이하 남주혁 인스타그램

tvN 새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배우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의 출연이 최종 확정됐다.

내년 상반기에 방송될 새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을 배경으로 사회의 혼란 속에서 만난 두 남녀의 사랑과 청춘 이야기를 담았다.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스물둘과 열여덟이 어느새 사랑을 하게 된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되어버린 청량한 로맨스물이다.

김태리는 IMF로 팀이 없어진 고등학교 펜싱부원에서 우여곡절 끝에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로 우뚝 서는 나희도 역을 맡았다.

이하 김태리 인스타그램

남주혁은 IMF로 풍비박산 나버린 집안의 장남으로 억척스럽게 살아가다 기자가 된 백이진 역으로 출연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집필한 권도은 작가와 ‘너는 나의 봄’,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만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