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출연자 학폭 가해자 맞아”.. 추가 폭로글 등장→헤일리 측 침묵 이어져

헤일리 인스타그램 (이하)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댄서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폭로가 또 다시 이어졌다.

글쓴이는 “스우파에 출연 중인 헤일리(박종혜)의 학교 폭력에 대한 공론화를 목적으로 작성한 글”이라고 밝혔다.

그는 앞서 올라왔다 삭제된 학폭 관련 글을 언급하며 “저는 그 작성자랑 동일인이 아님을 먼저 밝힌다. 고민하다가 처음 작성된 글을 보고 용기내서 글을 쓰게 됐다”고 적었다.

그가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한 9가지 항목에는 외모 관련 비아냥, 문제집이나 필통을 창밖으로 던짐, 종이 칠 때까지 화장실에서 못 나오게 함, 급식 못 먹게 함 등이 있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또 “제 글로 인해 또 다른 누군가가 상처받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정말 한치의 과장이나 거짓도 섞지 않았다”고 강조하며헤일리가 만약 제 글을 확인하게 된다면 본인이 가해했던 피해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길 바란다”며 글을 맺었다.

헤일리 인스타그램 (이하)

헤일리는 학교 폭력 의혹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