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현이 동생 태어났다” 김구라와 ‘재혼’한 아내 A씨, 2세 출산

이하 MBC 라디오스타

23일 김구라와 재혼한 아내 A씨가 추석 연휴 직전 경기도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을 했다고 전해졌다.

아이는 예정보다 일찍 태어나 현재 인큐베이터에서 치료 중이며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구라 측근 B씨는 “아내가 출산해 요즘 누구보다 행복해하고 있다”며 “다만 아이가 조금 일찍 태어나 병원 도움을 받아야하는 처지라 남몰래 걱정이 많다. 그러다보니 드러내놓고 기뻐하거나 주변에 출산 소식을 알리지 못하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번 출산으로 김구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에게는 22살 터울의 동생이 생겼다. 래퍼 그리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활약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전 부인과 합의 이혼했다. 이후 최근 12세 연하 아내와 재혼한 바 있다.

현재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카카오TV ‘맛집 옆집’ 등에 출연해 활약중이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