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면서 전화했다” 前여자친구 멤버들 ‘메신저’ 대화내용 (+사진)

은하 인스타그램

11일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의 멋쟁이 짝꿍 예쁜 천사 리더 소원 사랑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길거리에서 움직이는 소원의 모습이 담겼다.

소원 인스타그램

이를 본 소원은 은하의 글을 공유하며 “사실 이건 비밀인데, 은하한테 메시지 와서 ‘사랑해’라고 답했더니 아가처럼 울면서 전화가 왔어요. 정말 끝까지 귀엽죠?”라고 전했다. 이어 여자친구의 메신저 대화 내용 캡처본도 공개했다.

은하 인스타그램

해당 단체 대화방에서 엄지는 “삼십 분 뽀뽀하자, 사랑해. 뭐라도 힘이 되어줄게요”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유주와 신비도 “사랑 고백 중이네, 나도 사랑해. 잘 자야 해”라고 말했다.

소원 인스타그램

예린도 같은 날 개인 SNS에 글을 올렸다. 그는 “어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라며 “일찍 잠든 나는 죄인. 나도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 다들 사랑해”라고 밝혔다.

엄지 인스타그램

여전한 우정을 과시한 여섯 명의 ‘훈훈’ 대화에 네티즌은 “보는데 왜 웃음이 나지”, “제가 다 행복하네요”, “여자친구 버디 영원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유주 인스타그램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 데뷔했으나 지난 5월 공식적으로 해체한 바 있다.

신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