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와 ‘스우파 OO’이 ‘절친’ 사이였다?!… 의외의 친분에 팬들 깜짝 (+사진)

이하 로제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로제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분 제 친구 리정의 크루 영상에 꼭 좋아요 눌러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YGX 리정이 크루원들과 함께 ‘맨 오브 우먼 미션’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이에 로제는 “LIKE button(좋아요 버튼) 꼭꼭, 이정이 멋있다”라고 응원하며 네티즌들에게 투표 참여를 부탁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YGX는 YG엔터테인먼트의 산하 레이블이자 안무가 에이전시다. 그중 리정은 블랙핑크, 트와이스, 청하, 전소미 등 다양한 가수들의 안무를 창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블랙핑크와 친분이 두터운 리정은 멤버들이 솔로로 나설 때마다 안무 창작뿐만 아니라 항상 백업 댄서로 무대에 함께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하 리정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