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암 투병’ 논란 터진 최성봉, 모두를 울렸던 과거에 네티즌 분노했다 (영상)

코리아갓탤런트 (이하)

가수 최성봉의 거짓 암투병에 대한 의혹이 점차 사실로 윤곽이 잡혀가는 와중에 그의 데뷔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2011년 tvN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한 최성봉은 “여기 도전한 것도 마음이 무겁다. 그래도 노래를 부를 때 만큼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하며 말문을 열었다.

최성봉은 ‘가족 사항에 아무도 기재돼 있지 않다’는 심사위원의 질문에 “3살 때 고아원에 맡겨졌고 5살 때 고아원에서 구타를 당해 도망쳐 나왔다”라며 “5살 이후 껌과 음료 등을 팔며 혼자 생활해왔다, 학교는 고등학교 때부터 다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하루살이처럼 살다가 처음으로 좋아했던 것이 음악이어서, 잘 부르진 못해도 음악을 좋아한다”며 무대를 선보였다.

‘넬라판타지아’를 선곡한 최성봉은 심사위원들을 비롯해 관객들과 진행자들의 축하와 응원까지 받으며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쳐 감동을 자아낸 바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가 최성봉의 대장암 3기 투병은 사실이 아니며 진단서도 허위로 작성된 것이라고 폭로해 ‘거짓 암 투병 의혹’이 불거진 바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며 네티즌들은 실망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강서구 우장산로 111 은성빌딩 3층 사업자 번호 301-87-00637 등록일자 : 20190918 발행인 : 박종호 편집인 : 안제용 제보 및 광고 문의 : pear@honeytem.co.kr / 070-4333-0405 Copyright ⓒ koreanzz, Ltd. All Rights Reserved.